역시 나에게 있어서 일본의 이미지는 라면 스시 덴뿌라다. 이번도 어김없이 라면을 먹었다. 후쿠오카는 10년전에 한번 살짝 가보고 10년만인거 같다. 예전에는 나가사키 짬뽕을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걸 먹어 볼까 하다가 일본인이 추천하는 후쿠오카의 유명한 라면 체인점~ 이찌란 라면에 가서 먹었다. 후쿠오카는 기본이 돈고쯔 라면이 베이스인가 보다. 대부분이 돈고쯔였다.

 이찌란 라면도 돈고쯔~ 맛은 먹는 사람이 조절이 가능하지만 난 기본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돈고쯔는 매운맛이 있는 라면이 아닌데 여기 특색은 그 매운맛을 내기위한 특별한 소스가 추가가 되었다.

 맛은 일품! 우리나라 인스턴트 라면도 개인적으로 맛있지만 일본 라면은 진짜 한국에 있는 일본 라면집보다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맛있다.


니꾸모리텐 정식! 니꾸모리 답게 닭, 베이컨, 돼지고기, 소세지, 가지 등으로 이루어진 덴뿌라 정식이
음.. 뭐 아무생각없이 들어간 가게치고는 맛있엇다. 후쿠오카 요도바시 카메라 4층에 있는 어느 식당에서.. (이름 기억이 안남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