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방송이 끝났지만 선녀가 필요해서에 자주 등장하던 선녀빵이 있는데 이게 사실 독일이 원조라고 하네요~

처음알은 사실입니다. ㅎㅎ 먹거리에 크게 관심이 없다보니깐. 그래도 일본에서 간혹 보고 했는데 일본도 독일에서 

가져온거군요. 그래서 독일원조! 브리첼을 먹어 봤습니다! 어떤사람은 소금때문에 소금을 털고 먹으면 괜찮다고 하던데요!

근데 독일사람 먹는 그대로 먹어봤습니다. 사실 소금인지도 모르고 먹었다는(설탕인줄 알았음) ㅎㅎ 생각보다 짠 맛이 

많이 나긴 했지만 빵에 소금... 이상하게 맞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