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월 21일부터 서울 COEX 에서 시작한 월드IT쇼에 재미있는 상품을 받았네요~ ^^ 

그것도 재미있는 디지털 마술쇼를 보면서 앞에서 박수 잘쳤다고~ ㅋㅋ 주더라고요~ 

근데 그 마술사가 이 글 볼일은 없겠지만~~ 죄송합니다. 이름 까먹었습니다. 뭐~ 디지털마술사 

국내 1호라고 하시던데~~ 그냥 너무 잼나가 봐서 사직찍을 생각도 못하고 계속 처다 봤네요~


무게가 상당히 나갑니다~ 부산 집으로 들고 오는데 이놈이 제일 무겁더군요. 뭘 준거지.. 하면서 요녀석을 가지고 사진촬영을 해 봅니다 ㅋㅋㅋ 여기서 잠시 감상 부탁드려요~





귀엽죠? ^^ 요녀석 이름도 있고 이름표도 있습니다. 이름은 보보 ㅋㅋ 자 이녀석 어디에 쓰일까요? ^^

저도 박스 제대로 보도 안하고 이렇게 묵직한 인형이 있네 하면서 박스를 보니깐~ 이런 용도네요~


용도가 위 그림처럼~ 요녀석이 무거웠던 이유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과연 우리집에서 저용도로 사용될까요? ㅋㅋㅋㅋ 아마도 저용도가 아니라 인형으로 되겠네요 ㅋㅋ


+ Recent posts